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7-05-16




빅뱅이론 스타  파슨스, 파트너와 화촉 밝혀




"14년전 오늘  남자를 만났다.  남자야 말로 의심의 여지 없이  생애 최고의 해프닝이었다."




짐 파슨스와 파트너. 사진: 인스타그램 / @therealjimparsons


시트콤 빅뱅이론 스타 파슨스 뉴욕시 레인보우룸에서 오랜 연인 토드 스피왜크와 화촉을 밝혔다. 


파슨스는 2012 뉴욕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동성애자이며, 10년간 함께한 연인이 있다고 밝혔었다. 


그는 작년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인 스피왜크와의 14주년을 기념해 커플샷을 올리며 “14년전 오늘 남자를 만났다. 남자야 말로 의심의 여지 없이 생애 최고의 해프닝이었다.”


그가 내게 선사한 최고의 선물은 이제 가라오케에 데리고 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파슨스는 지난주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17/5/13 뉴욕 레인보우 룸에서라는 게시글과 함께 결혼사실을 알렸다. 


밖에 결혼식 사람의 댄스 사진도 공개되었다.



"리셉션, 첫댄스... (#anniepsaltiras에게 감사한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 원래는 하객으로 왔다가 정말 멋진 @tomford 턱시도 입는 것도 도와주고, 다른 하객들 보우타이 매는 것까지 도와줬으니 말이다. 애니, 짱. 사랑해요. ❤️) 사진: @ambergressphotography (근데 @melissamcneeley@doan_ly가 왜 태그 안되지??? 아, 이런 게 나이든다는 건가? 👌)




MATTHEW WADE

- 옮긴이: 이승훈




BIG BANG THEORY STAR JIM PARSONS MARRIES PARTNER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Star Observe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