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Obama Has 'No Patience' For Anti Gay Countries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Gay Community News





제이 레노 씨의 투나잇쇼에 출연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러시아의 반동성애법과 관련하여 'LGBT들을 위협하고 위해하는 국가는 인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노 씨는 8 6 일 화요일 방송된 인터뷰에서 "갑자기 동성애가 위법이 되었습니다. 이건 마치 독일이 유태인들을 끌어모았던 것처럼 게이들을 끌어모으는 식인데요. 첫시작은 다 그렇죠. 마음에 안 드는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겁니다. 그런데 왜 국제사회는 이 문제에 대해 더 분노하지 않는거죠?'라고 물었다. 


이에 오바마 대통령은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들을 위협하고 위해하는 국가는 인내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반동성애법이 올림픽에 영향을 미칠 것인지 여부에 대해 오바마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답했다. "푸틴 대통령과 러시아는 올림픽이 잘 치르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올림픽 참가국들이 동성애자 선수들을 다르게 취급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거라는 점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선수들은 경기에 임하기 위해 올림픽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러시아가 올림픽 정신을 받들고자 한다면, 경기장과 수영장, 평균대에서만 심판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며, 성적지향은 어떠한 연관도 가져서는 안 될 것입니다."


Variety.com


- 옮긴이: 이승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