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4-02-22



Олимпийский чемпион Грег Луганис сыграет в теннис на Первых Российских открытых ЛГБТ-играх

Перейти к оригинальной статье на GayRussia.Ru.




사진: greglouganis.com



다이빙 역사상 가장 뛰어난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올림픽 4관왕 그렉 루가니스(Greg Louganis)가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제1회 러시아 LGBT(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경기 대회에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렉 루가니스는 탁구 경기에 출전한다. 그는 미국의 피겨스케이팅 올림픽 챔피언 미셸 콴에게 탁구 강습을 받았다. 그렉 루가니스는 러시아 비자를 받자마자 러시아 LGBT 경기 대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직접 이 사실을 알려 왔다.


그렉 루가니스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글을 올려 러시아 LGBT 경기 대회를 지지할 것을 호소했다. 또 그는 러시아에서 외면당하고 있는 성소수자들에게도 지지를 표명할 것을 요청했다.


러시아 LGBT 경기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그렉 루가니스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다. “동성애자든 이성애자든 구분 없이 모든 친구들에게 부탁합니다! 러시아 LGBT 경기 대회 페이지에 들어가서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그리고 있는 모습 그대로 살아간다는 이유 하나로 힘겨운 상황에 처하게 된 이들에게 사랑과 지지의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그렉 루가니스는 이렇게 말을 이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곳으로부터 지지의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그곳에 머무르는 짧은 시간 동안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그들(러시아 성소수자들)을 격려하고 싶어요. 저를 탁구 경기에 출전시켜 달라고 콘스탄틴 야블로츠키(러시아 LGBT 스포츠 연맹 대표 중 한 명)에게 부탁했습니다. 미셸 콴에게 강습을 받았지만, 저는 일찍이 탈락하겠죠. 하지만 즐거움을 위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들에게 진정한 파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들의 커뮤니티에 정말 많은 걸 의미하게 될 겁니다! 그들의 재정은 그들을 열등한 사람으로 간주하는 모국이 아니라 외부에서 후원된다는 것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저는 그들을 믿습니다. 사랑을 믿으니까요. Namaste, 그렉 드림.”


그렉 루가니스는 2월 25일 화요일에 러시아에 입국하여 다음날 제1회 러시아 LGBT 경기 대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러시아 LGBT 경기 대회에 참석하고 싶으시면 공식 홈페이지를 둘러 보세요.


- 링크

제1회 러시아 LGBT 경기 대회


- 옮긴이 종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