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4-02-23



Всякая любовь равна: серия "гламурных" фотографий однополых пар с разных уголков земли

Перейти к оригинальной статье на Gay.Ru.






뉴욕 출신의 사진작가 브레이든 서머스(Braden Summers)가 ‘모든 사랑은 평등하다(All Love Is Equal)’라는 사진 시리즈를 공개했다. ‘허핑턴 포스트’에 의하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된 이 사진 시리즈는 블로거들 사이에서 ‘바이러스’처럼 퍼지고 있다. 이 시리즈를 눈여겨본 언론사들도 앞다투어 작가와 인터뷰를 하고 사진들을 게재하고 있다.


잡지 ‘에드보케이트(Advocate)’와의 인터뷰에서 서머스는 낭만적인 이미지들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느 순간 “내 잠재의식 속에 그런 이미지들 대다수가 나 자신과 단절되어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이유는 그런 이미지들이 모두 이성 커플들만 묘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서머스는 자신의 사진 시리즈를 설명하면서 이 사진들은 사실상 패션 잡지나 광고에서 매일 볼 수 있는 화려한 사진들과 크게 다를 바가 없다고 말했다. 구상은 같지만, 단지 동성 커플들이라는 것이 차이점이다. 전문 모델이 포즈를 취한 경우도 있지만, 실제 동성 커플이 사진 촬영에 응한 경우도 있다. 작가는 “그런 낭만을 꿈꾸는” 관람객들이 자신의 작품들을 좋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머스의 커플 사진들에서 민족적인 요소들도 종종 목격된다. 동성애가 지구의 모든 곳에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서다.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브레이든 서머스는 인터넷 사이트 Кickstarter.com을 통해 후원금 2만 3천 달러를 모았다.



샌프란시스코의 오후


런던의 로맨스


리우데자네이루의 춤


파리의 카페


뉴욕의 택시


요하네스버그의 부드러움


요하네스버그의 물줄기


인도의 결혼식


로스앤젤레스의 연인


베이루트의 차



- 링크

브레이든 서머스의 더 많은 사진들 보기

브레이든 서머스 포토그래피(BradenSummersPhotography) 페이스북 페이지


- 사진 출처: BradenSummersPhotography


- 알렉산드라 로파타


- 옮긴이 종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h 2014.03.07 02: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웹서핑도중 우연히 들어왔다가 예쁜 사진들을 발견해서 정말 기쁩니다
    새벽이라 좀 센치해져서 한장 한장 감동하며 봤어요
    링크된 페이스북엔 다른 좋은 사진들도 많네요
    포스팅 고맙습니다
    덕분에 멋진 작가분을 알게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