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4-02-28



Disney World withdraws funding from Boy scouts of America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Daily Xtra.




디즈니 월드는 성인 동성애자의 입단을 금지하는 보이스카우트 플로리다 지부의 지원 중단을 통보했다. PARKSANDRESORTS.WDPROMEDIA.COM




월트 디즈니사, '스카웃 연맹과 관점 맞지 않아'


디즈니 월드는 성인 동성애자의 입단을 금지하는 보이스카우트 플로리다 지부의 지원 중단을 통보했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작년 미국 보이스카웃 협회는 투표를 통해 동성애자 청소년 입단금지법을 폐지시켰다. 이러한 조치는 일부에서 환영을 받았지만, 동성애자 청소년이 18 살이 되면 보이스카웃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너무 협소한 조치라는 비판도 있었다. 


이에, 미국 보이스카웃 전국 위원회는 디즈니 월드사와의 해결책을 모색해 왔지만, 결국 디즈니사로부터 스카웃 협회와 관점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월트 디즈니사의 차별금지 정책에 따르면 피고용인은 업무과정에 있어서 직원, 고객 및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인종, 종교, 피부색, 성, 성적지향, 성별 정체성, 출신국가, 연령, 혼인여부, covered veteran status, 심신장애, 임신 등 연방 및 주법에 의해 금지된 그 어떠한 차별도 행해서는 안 된다고 되어 있다.



- 나타샤 바소티


- 옮긴이: 이승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