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5-06-15



Forbidden fashion lesbians, Magic Mike and the veterans of Pride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Daily Xtra.









전세계 사건사고 소식을 한 눈에 



 

도 패션광고, 레즈비언 커플 등장해 


인도에서 레즈비언이 등장하는 광고의 조회수가 200만을 넘어섰다. 인도에서는 2013 년 고등법원의 판결로 동성애가 여전히 불법이다. 한 패션업체에서 낸 이 광고에는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부산하게 준비하는 레즈비언 커플이 등장한다.


Times of India 영문기사.

 


기독교 우파단체 활동무대 러시아로 옮기나 


미국 기독교 보수단체들이 자국에서 패배를 거듭함에도 불구하고 아직 포기하지 않았다고 <The Daily Beast>지의 제이 마이클슨 씨는 주장한다. 반동성애자들은 전세계로 자신들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러시아를 전세계를 구원할 기독교 구세주”라며 지지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비자연적인 잠동무 운운하며 동성애자를 비판하는 꼬라지란...

 


마이클 샘 귀국 


커밍아웃 동성애자인 미식축구선수 마이클 샘 씨가 몬트리올 알루에트와 계약을 맺은지 얼마 되지 않아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돌연 미국으로 돌아와 버렸다. 몬트리올 알루에트는 그의 결정을 존중하지만 “언제든 마음의 준비가 갖춰지면 재귀를 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처음 미국에서 세인트 루이스 그리고 달라스와 계약을 맺었었지만 방출되었었다.


Pink News 영문기사.



채닝 테이텀, LA 프라이드에 출현 


영화 매직 마이크의 인기배우 채닝 테이텀 씨가 속편 홍보차 로스앤젤레스 프라이드 행진에서 춤사위를 벌였다. 옷을 벗지 않은 것은 비극적이었지만, 무지개 반다나를 착용하고 웃통벗은 댄서들을 데리고 나타났다고 한다. 


New York Daily News 영문기사.


 

필라델피아, 프라이드 50주년 기념 


 50년전 6월, 용감한 남녀 40명이 필라델피아에 모여 미국최초의 동성애 인권 시위를 벌였다. AP통신은 당시 시위에 앞장서 동성애자 인권증진의 시초가 되었던 활동가들을 기렸다. 



- NIKO BELL 


- 옮긴이: 이승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