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6-10-05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출연배우, 여친과 약혼하다!





사랑에 푹 빠진 멋진 두 분, 축하합니다!





로렌 모렐리와 새미라 와일리. 사진:Instagram via @lormorelli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이하 OITNB)로 일약 스타덤에 올른 새미라 와일리가 오늘 여친 로렌 모렐리와의 약혼을 발표하자 수많은 여성이 한꺼번에 상심에 빠져버렸다. 


와일리는 인스타그램에 약혼반지를 낀 커플 사진을 올리며 ‘yes’라는 캡션을 달았다. 



Yes.

Samira Wiley(@whododatlikedat)님이 게시한 사진님,



인기 캐릭터 푸시 역을 맡아 온 와일리와 OITNB 작가 모렐리가 만난 것은 드라마 세트장이었다. 

 

모렐리는 2014년 Mic에 올린 에세이를 통해 OITNB 각본을 집필하면서 자신이 레즈비언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세트장에 나간지 얼마 안 되던 2012년 가을, 저는 제가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한 번의 계기가 있었다기보다는 그 때까지 있었던 수많은 작은 일들이 맞아떨어졌던 것 같습니다. 레즈비언들 사이에 있을 때 느꼈던 감정, 그리고 늘 나 자신은 “그다지 성욕이 없는 사람”이라고 치부해 왔던 것 등등 말이죠.”


지금은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커밍아웃했고, 오렌지 제작진에게도 대부분 커밍아웃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렇게 독자 여러분께도 커밍아웃했구요. 이젠 더 이상 각본을 쓸 때나 세트장에 있을 때 두 가지 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일은 없어졌습니다.”


드라마 속의 허구 스토리가 제 자신의 이야기와도 일치하기 때문에 지금 저는 제 자리를 찾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난과 구원을 거쳐 자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 말이죠.



One more from the Season 4 premiere. Because I'm honored to stand beside this one.

Lauren Morelli(@lomorelli)님이 게시한 사진님,



한편 와일리는 SF 드라마 ‘The Handmaid’s Tale’에 출연할 예정이다. 





SHANNON POWER 

- 번역: 이승훈







ORANGE IS THE NEW BLACK STAR ENGAGED TO GIRLFRIEND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Sydney Star Obser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