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6-10-10




렌트보이, 무당공주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의 게이 느낌








지구촌 이반 이모저모



Rentboy.com CEO 유죄판결


매춘을 조장했다는 혐의로 기소된 Rentboy.com의 CEO 제프리 허런트가 유죄판결을 받아 2년 이하의 징역을 살게 됐다. 연방 법집행기구는 웹사이트가 온라인 매춘굴이나 다름없다며, 사이트를 패쇄시키고 허런트를 구속했으나, 동성애자 인권가들은 이번 처벌이 동성애혐오증이나 다름없다며 비난하고 있다.


Associated Press 영문기사


 


댄서, 공주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도덕탄압


 BuzzFeed에 흥미로운 기사가 떴다. 인도네시아 시골의 한 댄서가 무슬림 전통을 무시하고 남자친구와 결혼했는데, 그 이유는 무당이 자신에게 옛날 공주의 영혼이 붙어있다고 해서라나..




이스라엘 국회의원, 게이 친구의 도움으로 임신성공


이스라엘의 한 독신 국회의원이 게이친구와 IVF의 도움으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선거구의 유권자들도 아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Haaretz 영문기사

 



카메룬 게이바에서 대거연행 소동


지난 일요일 카메룬의 수도 야운데에서 경찰이 한 게이바를 포위하여 안에 있던 사람들을 모조리 연행했지만, 곧 석방했다고 국제 동성애자 인권감시 사이트 76 Crimes가 밝혔다. 카메룬에서는 동성애 행위가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

 



게이 중재자와 게이 느낌


지난 일요일 저녁 CNN 기자 앤더슨 쿠퍼는 동성애자로서 최초로 대통령 후보 토론회의 사회를 맡았다. 쿠퍼는 이날 도널드 트럼프가 성추행 경험을 자랑스럽게 털어놓는 동영상을 언급하며 그를 압박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가 하워드 스턴에게 자기는 살면서 게이 느낌을 가져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자랑하는 동영상도 유출되었다고 한다.



- Niko Bell

- 옮긴이: 이승훈



Rentboys, a shamanic princess and Donald Trump's gay thoughts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Daily Xtr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