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6-11-11




트럼프 집권하에 자신의 권리가 박탈당할 것을 우려하고 계신가요?





트럼프가 당선되면서 자신의 권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요? 여러분의 우려를 공유해 주세요.




여러분도 트럼프 집권하에 자신의 권리가 박탈당할 것을 우려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느끼는 두려움과 그 이유를 덧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Inti Ocon/AFP/Getty Images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습니다. 하지만 유세기간 동안 여성, 멕시코계, 무슬림계 수많은 공동체를 비난해 만큼, 그의 당선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많습니다.


같이 읽기: 미국 트랜스젠더들, 트럼프 승리로 신변안전 우려, “다들 패닉에 빠져”



트럼프는 이미 예전부터 LGBT 인권 발언으로 논란을 빚어왔다. 2016 1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대법관 임명을 통해 결혼평등법을 폐지하는 방안에 대해진지하게 고려중이라고 했습니다.


여성의 생식권도 위협을 받고 있는 마찬가지입니다. 트럼프는 강간, 근친상간 산모의 건강이 위험에 처할 경우 외의 낙태에 강력히 반대 왔습니다. 대법관직의 대부분이 보수파로 채워질 가운데 트럼프의 집권이 시작되면 기념비적인 웨이드 판결도 종말을 맞을 있습니다. 


시민권도 위험에 처해 있다. 미국 시민자유연합(ACLU) 트럼프에게 무슬림 입국금지 고문 지지입장 철회하고 시민권과 인권을 보호하도록 호소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트럼프 집권하에 자신의 권리가 박탈당할 것을 우려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느끼는 두려움과 이유를 덧글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Sarah Marsh 

- 옮긴이: 이승훈




Are you worried about losing rights under the new president?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the Guardian.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