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6-11-22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그래 * 맞다. 근데 돈많은 *다.'




혐동성애 욕설을 완벽하게 되받아친 슈퍼스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코케와 얼굴을 맞대고 있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사진: 유투브



FIA 발롱도르를 번이나 거머쥔 포르투갈 출신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스페인 라리가 경기에서 상대 선수의 혐동성애 욕설을 완벽하게 되받아쳤다.


호날두가 속한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격렬한 더비매치를 치르고 있었다. 그런데 후반부에서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인 코케 호날두에게 혐동성애 욕설을 내뱉었다고 한다. 


사람은 격하게 대립했고, 결국 호날두가 옐로카드를 받고 말았다.


스페인 라디오 방송국 카데나 코페 사회자는 호날두가 탈의실에서 동료에게 말을 우연히 엿들었다며, 그에 따르면 코케가 먼저 호날두에게*새끼라고 했고, 호날두는그래, *. 근데 많은 호모다, 십새끼야라고 되받아쳤다고 한다.


이런 언쟁에도 불구하고 호날두가 속한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경기에서 3 0으로 승리를 거뒀다.


호날두(31) 동성애자라는 소문은 년전부터 있었지만, 그는 소문에 신경 쓰지 않는다며, 자신의 섹슈얼리티에 만족하고 있다고만 했.


또한 포르투갈에서 동성결혼을 둘러싼 논쟁이 격렬했던 2010년에는 “서로의 선택을 존중해야하지만, 결국 모든 국민이 동등한 권리와 책임을 가져야 한다 했다.


다음은 호날두와 코케의 언쟁 장면:





- 옮긴이: 이승훈




“A F*GGOT, YES. BUT A RICH ONE”: CRISTIANO RONALDO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Star Obser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