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7-03-14




LGBT 법률 가이드 런치하는 싱가폴 변호사들




싱가폴내 LGBT 커플 가족들 위해 법률 지침서 출간, 모금활동도 개시 






싱가폴 변호사 인둘렉시미 라제스와리가 LGBT 커플 가족들의 혼인, 동거계약, 빈곤, 유서, 유산 상속, 의료상의 결정, 자녀 문제를 둘러싼 싱가폴의법적 모호성 타파하고자 지침서를 런치했다. 


라제스와리는 2015 11 변호사, 법학과 전공자, 학자, 편집자 디자이너 자원봉사자 18명으로 구성된 팀과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Straits Times> 인터뷰에 응한 라제스와리는 주변 지인들로부터 종종 LGBT 관련 법률상담을 의뢰받은 경험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지침서를 시작했다며 “LGBT 친화적인 다른 법률가들을 모르기 때문에 찾아온 거라 믿는다 밝혔다.


2주전에는 프로젝트의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GiveAsia라는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2 인쇄를 위해 달러를 목표로 개시된 캠페인은 월요일 현재 8 달러의 기금이 모였다고 한다.





가이드북은 LGBT 단체들에게 배부되는 한편, 인터넷으로도 무료로 다운로드할 있다고 한다. 


LGBT 상담협회 우가차가 Oogachaga 레우양파 Leow Yangfa 회장은 <Straits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자료가 사회활동을 하며절감했던 격차 매워줄 것이라고 했다.


관련 링크

Give Asia




- 옮긴이: 이승훈





Singapore Lawyers to Launch LGBT Legal Guide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Frida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