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7-06-20




절친의 동성 결혼식에서 축하연설한 린제이 로한




로한 외에도 아이슬랜드 수상,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리스모어 등의 거물급 인사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사진: Thorgeir Olafsson.



린제이 로한이 이번주 아이슬랜드에서 열리는 절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모습을 보였다. 


음악감독 스캇 귄과 SNS 매니지먼트계의 거물 올리버 러킷은 아이슬랜드에 살고 있는데, 사람이 아이슬랜드로 이주한 러킷이 뷰욕과 작업을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결혼식은 지난 토요일 울프료우츠바튼에 위치한 보렐리스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로한 외에도 아이슬랜드 수상, 패션 디자이너 다니엘 리스모어 등의 거물급 인사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신부풍의 의상으로 참석한 로한은 피로연에서 신혼 커플을 축하하며 연설을 하기도 했다. 


린제이는 인스타그램에도 신랑의 동영상과 함께정말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 #레빌로공원 #완전아이슬란드 #은총 #라마단 #축복이란 글을 올렸다. 


셀레브 하객들과 아이슬랜드의 절경이 어우러진 이날 결혼식은 분명 길이길이 기억될 것이다. 



What a beautiful day with beautiful people @revilopark #soiceland #grateful #ramadan #blessed ❤️💕❤️

Lindsay Lohan(@lindsaylohan)님의 공유 게시물님,




- JESS JONES 

- 옮긴이: 이승훈




LINDSAY LOHAN GIVES SPEECH AT BEST FRIENDS’ GAY WEDDING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Star Observ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