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7-07-04




필리핀 HIV 주요 감염인은 밀레니엄 세대 MSM




필리핀 보건부,  2017년 4월 한달 동안 신규 감염 총 629 건, 중에서 동성과 성접촉이 있는 남성은 343 명. 






필리핀 보건부가 2017 4 HIV 감염된 밀레니엄 세대 동성과 성접촉이 있는 남성(MSM) 수치를 강조했다. 


성행위를 통해 바이러스에 감염된 609 343 절반 이상이 동성과 성접촉이 있는 남성이었다. 


한편 신규 감염자 629 80%(513 ) 15세에서 34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CNN 따르면 앙갓타요 정당 비례대표 아바욘의 말을 인용해 수치는 필리핀 청소년들을 상대로 성건강에 대해 나은 교육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는 명확한 증거라고 했다. 


한편 현지 HIV 예방단체인 레드휘슬(The Red Whistle) 젊은이들이 검사를 받는 애로사항이 있다고 지적했다. 


레드휘슬의 명예대사인 앤서니는 젊은이들이 검사를 받으려면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성에 대해 언급하거나, 성생활을 해도 괜찮다며 젊은이들을 둔감하게 만들고 있는데, 반면 어떠한 선택과 위험이 있는지 알리는 또한 아주 중요합니다.”




- 옮긴이: 이승훈




Millennial MSM Lead New HIV Infections in The Philippines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Frida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