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rss 아이콘 이미지

2013-05-31


Government praised on HIV response

Click here for the original article on Sydney Star Observer.



알렉스 그린위치 시드니주 하원의원이 HIV/에이즈와의 전쟁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온 주정부에 찬사를 보냈다. 


그린위치는 오늘 주의회에서 발의안을 통해 에이즈 전염율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호주가 "공포와 패닉"에 빠지지 않고 "인도적이고 증거에 입각한 대응법"을 마련한 몇 안 되는 선진국 중 하나였다며, 1990 년대 각정당이 연합하여 대중들에게 HIV/에이즈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노력한 점을 칭찬했다. 


"HIV 감염은 더 이상 사형선고가 아닙니다. 지난 10 년간 뉴사우스웨일스주의 HIV 감염율은 안정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매년 250 명의 남성 동성애자들이 HIV에 새로 감염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무소속 하원의원인 그린위치 씨는 특별히 질리언 스키너 보건부장관을 언급하며, "스키너 장관은 HIV를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뉴사우스웨일스주에서 HIV를 뿌리뽑기 위해 "오랫동안 헌신해 왔다"고 했다.


또한, 전원일치로 가결된 이 발의안은 HIV/에이즈 지원단체인 ACON이 "HIV/에이즈를 안고 사는 이들을 위해 지지와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LGBTI 공동체와 함께 에이즈에 맞서왔다며 언급했다.



- 알렉스 맥키넌

댓글을 달아 주세요